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방송,연예

지붕뚫고 하이킥... 하이킥 시즌2가 아닌 새로운 시트콤이다

728x90

출연진이 다른 하이킥 이 시트콤이 하이킥인가?


하이킥2가 제작된다는 소식을 들은 필자는 기뻤습니다. 하지만 이내 실망을 하고 말았죠 그 이유는 여러분들도 다들 알다 싶이 출연진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이순재만 빼놓고는 완전히 다른 출연진과 가족 구성원입니다. 이런 시트콤의 제목을 왜 하이킥2로 정했는지 알 수 없는 노릇입니다. 하이킥의 전편의 아성을 이용한 장사속이라는 생각만 듭니다.

국내의 많은 드라마와 시트콤 영화의 모든 영역을 걸쳐서 시즌2.3,.....이라는 이름을 들고 나온 작품중에 제대로된 시즌제작 영상은 손꼽힐만 합니다. 시트콤 영역중 시즌제의 모범과 제대로된 시즌제 작품은 모니모니해도 심혜진이 출연했던 "프렌제스카" 였습니다. 동일한 극중인물과 시즌마다 새로운 인물이 등장한 전형적이고 모범적인 시트콤인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시즌이 진해될 수록 골수층만 남게 되었죠..
 
출 연진이 판이하게 다른 이런 작품에 왜 시즌2라는 제목을 붙이는지 알 수 가 없습니다. 미국의 영화도 시즌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매년 개봉하지만 몇편 연속은 같은 주인공이 등장하고 내용도 큰 틀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 하이킥2의 내용을 보게되면 전편과 판이하게 다를것이라느걸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출연자중 코미적 요소를 줄 수 있는 인물은 이순재와 정보석정도 나머지들은 특히한 창조인물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차라리 하이킥2라는 제목보다는 새로운 제목을 가지고 나오는것이 훨 나은모습인것 같습니다.
하이킥이 아닌 하이킥 과연 성공을 할 수 있을까요??
하이킥1을 애청했던 시청자의 한명으로서 참 안타깝네요....
전편의 출연진이 거의 나올것으로 예상했는데..
 
이순재의 연기력을 말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정보석도 사극이면 사극 현대극이면 현대극 시트콤이면 시트콤 만능이죠 코믹연기도 당연히 가능하고요..

여기서 문제인 김자옥입니다.

김자옥은 지금까지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어머니 역할로 상당히 많이 출연을 했습니다.
하지만 맨날 똑같은 의상과 머리모양 목소리톤...

시트콤은 독창적이고 개성적인 인물을 만들어서 연기를 해야하는 장르입니다. 하지만 그 동안 해왔던 머리모양이나 의상을 고집한다면 극중인물의 몰입도가 떨어지게 될것입니다.
 
오현경.. 드라마를 통해 복귀를 해서 새로하게되는 시트콤..
별기대는 하지않고 그냥그냥 연기로 몰입에 방해만 되지 않을정도의 연기를 선보일것 같은 개성적인 인물 창조는 힘들어 보임
 
황정음 .. 내가 봐서는 지금 "우결"에 출연하고 있는 모습을 토대로해서 인물은 만들어 줄것 같음...
 
나머지 다양한 인물들이 있겠죠..
아마 많은 연기자들이 하이킥2에 출연하려고 안달이 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아시듯이 전편이 출연한 신인 연기자들이 지금 대박이 났기 때문이죠 정일우, 박민영, 김범, 찬성이, 간호사. 박해미, 정준하등등

쉽게 얼굴을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그 만큼 많은 연기자들이 도전할것 같은데... 제말 연기를 하는 연기자를 봅아주었으면 하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