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두루보기/알찬정보

윈도우xp에서 윈도우 7테마를 즐겨봅시다~

728x90
 윈도우 XP에서도 윈도우 7처럼!

                                                              [그림.http://customize.org/]
 
최근 윈도우 7이 출시되면서 많은 사용자들이 운영체제를 바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윈도우 xp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윈도우 7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2G가 넘는 램을 사용해야 하고 하드디스크도 많이 잡아먹습니다. 당연히 cpu사용량도 xp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윈도우 7을 사용하고 싶은 사용자들의 욕구는 넘쳐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윈도우 7처럼 사용할 수 있는 윈도우 xp테마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폴더나 마우스포인트, 아이콘은 바뀌지 않지만 화면만 윈도우 7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윈도우 7전체를 사용할 수 있게 한 파일도 있으니 염려하세요.. 윈도우 7전체 테마는 용량이 크고 인스톨해야 합니다. 우선 [http://www.softpedia.com/progDownload/UXTheme-MultiPatcher-Download-2369.html] 이곳으로 가서 링크 되있는 파일을 받아서 설치해야 윈도우 테마가 바뀝니다. 만약, 블로그가 열리지 않느다면 uxtheme_multi-patcher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사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먼저
http://customize.org/로 접속하세요! 그리고 상단 메뉴에서 Browse를 선택합니다.

2. Browse옆 화살표를 눌러 카테고리를 열고 우측의 "xp테마"를 누릎니다.

3. Popular XP Themes와 New XP Themes중 선택하고 싶은 곳을 선택합니다.

4. 원하는 테마를 선택 후 "Download file"눌러 다운로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5. "Click here~"부분을 눌러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6. 압축된 파일을 압축을 풀고 폴더를 열면 아래와 같은 파일이 보입니다.

7. 더블클릭을 화면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창이 열리고 창 및 단추와 색 구성표에서 자신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마지막으로 다운받은 파일은 WINDOWS ▶Resources ▶Themes 에 복사해 넣고 사용하면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테마를 다운받아서 한번 사용해 보세요! 램 사용양한 그리크지 않아서 구동하는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