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관련

유니콘 WB-54G 무선랜카드 전사하다.

728x90

된장할~ 무선랜 망가지다.



컴퓨터 조립할 때 구매했던 무선랜카드 망가졌습니다. 접속 불량이 주원인으로 생각되네요....
컴퓨터 구입시 함께했던 WB-54G 무선랜카드인데..., 사용하면서 툭툭 떨어트렸던 것이 누적되어 어딘가가 망가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유니콘으로 전화문의를 하려고 대표전화번호로 피 같은 요금을 내면서까지 전화기 버튼을 눌렀지만, 연결이 되지 않네요... 이건 무슨 상황??

상담원으로 전화가 돌아가지 않고 계속 상담량이 많다고 하는 기계음만 나와서 한 4번인가 더 했는데도 결국 통화하는데 실패 하고 말았습니다. A/S 기간이 지나서 무선랜이 상태를 물어보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수리하면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물어보고 싶었지만 결국은 물어보지도 못했습니다. 반나절 기다려도 전화가 오지 않아서 좀 짜증 나더라고요.. 결국은 용산으로 바로 가서 무선랜카드를 구입했습니다.

WB-54G의 성능은 IEEE802.11 B/G 를 사용하기에 최대속도는 54 Mbps 입니다. 나름대로 속도도 잘 나오고 여타 다른 무선랜도 잘 잡혀서 만족하고 사용했지만 서비스는 좀 짜증나게 하네요..

필자만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전화 통화가 되지 않는 서비스센터는 뭐 하러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인원을 늘리든지.. 한가한 평일에 연락했는데 안되네요.. 유니콘 제품의 성능은 좋았지만.. 차후 무선랜이나 공유기 구입시 필자에게서는 제외입니다. ㅋㅋ

이번 사태로 느낀 한가지는 전자제품에는 충격을 주지 않아야 하는구나 하고 다시 한번 절실히 느꼈습니다. 신호를 좀 잘 받으려고 본체에 물건을 더 올려서 그 위에 올려놓고 사용했는데 처참하게 생돈만 날리는 상황을 맞이했네요... 아우 아까워 14,000 원 주고 구입했었는데...

새로 구입한 무선랜카드도 14,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이번에는 802.11n 까지 잡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정말 떨어트리지 말아야겠습니다.

                          블로거가 힘을 내게 기를 넣어주세요! 밑에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