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두루보기/뜨끈한 이슈

레뷰 내가 추천분들은 얼마나쌓이나?

728x90

레뷰의 새로운 3.0


레뷰가 버거운 추천제도로 인해서 새로운 레뷰정책을 9월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블로그마다 활동성을 평가해서 활동성이 높은 블로그는 많은 추천을 받아서 캐쉬를 적립할 수 있었습니다. 즉, 높은 점수를 받으면 어떤 누가 추천을 하더라도 자신의 등급에 맞게 일정의 캐쉬가 적립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내가 아무리는 높은 등급을 가지고 있더라고 추천해준 사람의 등급에 맞는 캐쉬가 적립됩니다. 그러므로 캐쉬적립이 일정하지 않고 추천해준 사람들마다 다릅니다.

좀 아쉽지만 제대로된 추천 문화를 만든다는 레뷰의 정책에 공감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나의 등급이 어느 수준인지 알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 대충보니 필자의 글에 추천을 달아주신 분들을 살피면 38원이 제일 높은 금액입니다. 비밀등급을 20개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좀 알려주지..

이글을 읽으신 분들 필자가 님들을 추천하면 얼마의 캐쉬가 쌓이는지 알려주세요? 정말 궁금해 미치겠네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도대체 나의 글은 어떻게 평가를 레뷰에서 받고 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아직 레뷰의 기능 중 필자가 제시한 친구추가하기는 넣지 않고 있네요... 요런 점이나 빨리 업데이트나 해 주시길 간절히 비나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