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통신

레뷰(REVU)의 캐쉬적립형태를 드디어 밝혀내다

728x90
드디어 밝혀낸 캐쉬적립형태



레뷰정책이 바뀌면서 필자의 글이 다른 분들이 추천했을때와 필자가 다른 분들을 추천했을때 과연 얼마의 캐쉬가 적립되는가 그리고 필자의 블로그의 대체적인 등급은 어느정도일까에 대한 지표를 알아보기 위해서 글을 올렸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4분이 댓글을 달아주셨고 그 중 3분이 캐쉬적립금에 대한 답변을 달아주셨습니다.
비밀댓글로 남겨 주셨기에 그 분들을 밝히지는 않겠습니다. 우선 새로운 변화로 인해서 레뷰를 이용하는 블로거분들은 만은 혼란에 빠지셨을 것입니다. 필자도 마찬가지이고요.. 추천해 주는 분들마다 다른 캐쉬로 인해서 그전보다 현저히 적은 캐쉬 적립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다른 블로그의 글을 보면 오리혀 더 많은 캐쉬를 적립하는 분들도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레뷰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던 블로거들은 필자가 알기로는 55캐쉬를 최대로 받고 있는 듯 합니다.

필자의 글을 다른 분들에게 추천받았을때 현재 최고가 38캐쉬입니다. 최저 12캐쉬도 있고요... 간단하게 캐쉬 적립형태는 내가 레뷰에서 활동하고 신뢰도를 쌓은 등급에 추천을 해주는 블로그의 등급을 더해서 캐쉬가 적립되는 것입니다. 즉, 나의 활동력도 높아야 더욱 많은 캐쉬를 적립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답변으로 글을 올려주신 블로거의 내용을 보면 필자가 다른 분들을 추천하면 현재
(정말 활성화된 블로그가 아닌이상) 최저 30캐쉬에서 52캐쉬까지 캐쉬를 적립 받는다고 합니다.

자신도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야하고 더블어 추천을 해주는 블로그도 열심히 운영을 해야 이상적인 캐쉬를 적립 받을 수 있게되는 구조로 바뀐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등급을 비밀로 두어서 어떻게 운영되는지 알 수는 없지만 자신이 추천하는 분들에게 쌓이는 캐쉬와 내글을 추천해서 적립되는 캐쉬를 살펴보면 자신의 블로그가 레뷰에서 어느정도의 등급에 위치하고 있는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자신의 등급을 대략적으로 알고 싶다면 필자와 같은 방법으로 다른 블로그들로부터 도움을 받아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