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두루보기/알찬정보

질레트 하이드라 젤로 남자 피부 관리 할 수 있다.

728x90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 젤은 모야?

레뷰에서 면도기추천으로 인해서 질레트 면도기를 받아 보았습니다. 전기면도기로 면도를 하다가 습식면도기로 면도를 하려니 피부에 상처가나서 많이 아파 다시 전기면도기를 사용하였습니다. 습식면도기를 이용할 때 비누가 아닌 쉐이밍폼을 사용해야 하지만 귀찮다는 이유.... 그리고 가격이 비싸다는 이유로 사용을 하지 않았습니다.


남자피부관리를 해야하기에 비누를 이용해서 면도를 하면 피부에 자극을 많이주고 곳곳에 면도날에 베어서 생긴 상처로 인해서 뾰루지가 발생 그리고 염증이 생겨납니다. 면도용젤을 사용하면 이런 피부의 자극을 최소한을 줄여주어서 피부에 생기는 상처 및 뾰루지가 발생하는 것을 막아주어서 한결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줍니다.
남자도 피부관리를 해야 직업에서나 이성에게나 호의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에 면도시에는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내용물의 색상은 하늘색과 같은 하늘색? 파랑색?입니다. 색상은 다른 쉐이밍폼과 같은 흰색이 아니네요...
손등에 묻혀서 살짝 눌러보니 탱탱하니... 신기합니다. 거품은 많이 문질러야 거품이 일어납니다. 쉐이밍폼은 각 향이 있는데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는 약간 남성의 향이 솔솔 풍기네요... 남자의 상징!!

비누로 하기전보다 약간 피부에 덜 손상이 가는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면도날에 베는 것은 비누나 별반 다름이 없네요.. 특히 입술 위 인중부분... 너무 아프네요...비누보다 좀더 부드럽게 면도기가 움직이는 느낌.. 솔직히 비누보다 더 좋다고는 말하기는 그러네요.. 비누를 거품내서 사용하는 것과 그리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조금더 면도기의 절삭력이 좋아졌다는 것 그리고 약간 피부가 부들거리는 것.. 돈을 주고 구입하려고 한다면 좀 망설여질 것 같아요..

                                                                                                   


                            
                                     블로거가 힘을 내게 기를 넣어주세요! 밑에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