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 30대를 위한 신용관리

728x90


⊙  올바른 신용관리는?


신용관리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급한 돈이 필요하거나 재산을 늘리는 일은 중요합니다. 신용도가 높아야 그남아 적은 이자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생활속에서 작은 것부터 신용관리를 해야 큰 부분도 쉽게 관리를 할 수 있스니다.


요즘은 현금을 많이 사용하기보다는 카드를 대부분 많이 사용하게됩니다. 특히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합니다. 신용카드는 신용관리를 해치는 작은 요인입니다. 결재날짜에 맞추어서 하지않으면 신용등급이 낮아지기 쉽상입니다. 그래서 자기도 모르게 결재일은 놓쳐서 연체이자까지 물어내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래서 체크카드를 추천합니다. 체크카드는 자신의 통장내에서 결재가 되기때문에 신용관리를 안심하고 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저축이나 펀드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주 이용하는 은행을 계속적으로 이용하면 신용관리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회사를 다니거나 사업을 하는 분들은 월급이나 수입금을 주거래 은행으로 입금하는 경우가 많아서 주거래 통장을 만들어서 다른 통장으로 이체를 통해서 은행업무를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저축이나 펀드도 주거래로 사용하는 은행에서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만큼 주거래 은행에서 많은 금액을 거래하게 되면 추후 조금이라도 좋은 조건으로 신용관리 및 다른 업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자동이체를 많이 사용하는데 자동이체를 사용하면서 영수증을 모으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꼭 영수증을 모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터넷 메일로 지로를 받는 분들은 특히나 카드회사에 들어가서 결제전표를 뽑아서 모아두어야 나중에 생길 수 있는 이중 과금에 대한 대처를 쉽게 할 수 있고 내가 이용금액을 냈는지 쉽게 확인 할 수 있어서 통장에 일시적으로 돈이 없어서 생기는 미입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쉬운 신용관리 방법은 따로 있는게 아닙니다. 사소한 일부터 챙기면됩니다.
SC스탠다드캐피탈 에서는 빠른 신용대출 을 통해서 개인의 편이를 챙깁니다. 탄탄한 구조로 안정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http://www.scstandardcapital.co.kr/prod/internet_01_00_01.jsp ]
스탠다드캐피탈에서 신용관리를 시작하면 더 나은 신용관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신용정보까지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금융회사이기에 젊었을때 부터 관리를 하면 더욱 탄탄한 신용관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세계 70여개국에 있는  세계적인 글로벌 금융그룹이기에 당당하게 신용관리를 맞겨도 되지 않을까요?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광고글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