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방송,연예

마리아 메노우노스 놀라운 비키니노출사건 헉~

728x90
  
 파파라치 사진에 진짜 노출되네..


마리아 메노우노스(Maria Menounos)가 휴가차 떠난 해변여행으로 아주 큰 실수를 하고 말았습니다. 바다에서 공을 던지면서 즐겁게 즐기는 장면을 찍던 중... 아주 민망한.. 하의가 살짝 벗겨지는 웃지못할 사건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이 장면이 파파라치에게 고스란히 찍혀서 미국 연예기사에 아주 큰 장식을 했네요...

국내에서는 그닥 알려진 배우는 아니네요... 큰 작품을 한것 같지는 않구요...
바다 파도의 거센 물살이 그녀의 하의를 살짝 벗겨서 아이쿠... 민망하네요.. 말로 하기로는
휴가지도 따라다니는 파파라치들 정말 대단한 사람들인것 같아요.. 유명인들의 일상을 매일 따라다니면서 사진을 찍어대고 참.. 좋은 직업은 아니지만 이런 대박사진 하나 건지면 참.. 대박 수입이 생기니 뭐 소비자가 있기때문에 생긴 직업이니 누구를 탓할 수 있는 입장은 아닌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연예기사를 보니 미국의 기사 사진을 그대로 가져와서 글은 조금 수정한 뒤 올려 놓은 듯 합니다. 참...
모든 연령대가 보는 블로그이기에 사진은 첨부할 수 없네요..
[http://www.hotcelebshome.com/2011/01/02/maria-menounos-bikini-candids-in-miami/]
그냥 링크만 올립니다.
  사진 보시면 헐~ 하고 참.. 이라는 단어가 나오실것 같네요.. 필자도 그랬으니... 말이죠...

하여튼 헐리우드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한 나라 사람들이 이루고 사는 동네인 것 같아요.. 참 신기할 뿐입니다. 파파라치에게 당한 마리아 메노우노스도 별다른 반응이 없고 그냥 파파라치들만 좋았겠다라고 하네요.. 하여튼 이상할 뿐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