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두루보기/세상만사

생각이 없는 건지 뭔지.. 왜 그러니??

728x90

 애완동물과 함께 마트를 활보하는 개인주의!



요즘 동네에 대형마트도 많고 슈퍼형 마트도 많이 생겨서 대다수는 이곳에서 장을 봅니다. 편리함과 동시에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기에 그렇죠... 그런데 공공장소인 곳에서 좀 개념이 없는 행동을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대형마트는 애초에 보완요원들이 있어서 애완동물과 동시에 입장 시 제재를 당하거나 가방을 가져와야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네에 들어서 슈퍼형 마트에서는 이러한 걸림돌이 없기에 무작정 애완동물을 같이 데리고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장을 보러 갔을 때 이런 모습을 보면 좋지는 않습니다.애완동물을 무작정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장소에 맞는 예의범절을 지켜야 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쇼핑하면서 생각하게 됩니다. 왜? 자신만을 생각하는지 참... 요즘은 정말 요지경 세상입니다.

애완동물 중 강아지, 고양이를 싫어하는 분들이 분명히 있을 텐데 굳이 데리고 들어오는 개념 없는 생각을 하는지 정말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애완동물을 데리고 나온 모든 사람이 그렇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입구 앞에 애완동물을 묶어두고 장을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필자와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분명히 많을 것입니다. 점점 개인주의가 확산되는 요즘.. 참... 그러네요..

공공장소에 애완동물을 같이 데리고 이동한다는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인데 이런 자신의 행동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는 것 자체가 참나.. 라는 말만 나오게 하네요..이런 잘못된 행동이 나이어린 사람이나 많은 사람이나 할 것 없이 모두 그러니 참.. 교육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모습이 아닐까요???

개념있는 행동을 하면서 좀 살면 안될까요?? 나만이 아니 다른 사람들도 생각 좀 하고 행동하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