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두루보기/알찬정보

유기농으로 만들어지 에코밤

728x90

 24시간 입술을 보호하는 동국제약 에코밤




겨울철 입술이 갈라지고 트는 시련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필자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피곤하면 더욱 입술이 트고 갈라집니다. 그래서 항상 입술보호제를 바릅니다. 요즘 많은 곳에서 입술보호제(립클로즈 또는 립밤)가 출시되면서 선택의 폭도 또한 넓어졌습니다.

동국제약에서 출시한 립밤은 유기농인증을 받은 유기농성분이 포함된 제품이기에 다른 제품보다 인체에 무해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기에 거부감이 다른 제품보다 훨씬 덜 합니다. 에코밤은 천연벌집에서 추출한 비즈왁스, 로즈힙오일, 피마자오일 등 유기농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지며 자외선 차단제가 첨부되어 자외선 흡수를 최소화하여 입술 건간을 지켜줍니다.

동국제약에의 에코밥 3총사를 소개합니다.

1. 에코밤 오가닉
프랑스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립밤입니다. 천연재료로 만들어졌기에 아토피 및 알레르기 걱정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도 꽃향이여서 거부감이 없습니다.

2. 에코밤 엘라스틱
천연 유기농 성분 함유(로즈힙오일, 피마자유 등)되었습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아 자외선으로 부터 입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입술주름을 팽팽하게 하는 인돌-3 성분 함유로 입술을 아름답게 도와 줍니다. 향은 달달한 향으로 여성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3. 에코밤 립글로즈
플러린 함유로 비타민 C보다도 125배 높은 항상화 기능을 포함한 제품입니다. 노화방지, 자외선 방어 효과 입증으로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발색력도 좋고 입술을 윤기있게 보이게 해줍니다. 다른 립글로즈보다 더욱 입술을 사랑스럽게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늦가을, 겨울, 초봄까지 건조하고 쌀쌀하 날씨로 인해 입술은 매일 위험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건강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서는 계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에코밤 립밤추천 할만 하지 않나요?
보통 우리가 구매하는 립밤 또는 립글로즈는 향이 강해서 입술에 바르게 되면 자연적으로 섭취하게 되는데 강한 향으로 인해서 속이 거북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에코밥은 이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천연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하면 섭취시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에코밤으로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 보세요....

                                        

                                    블로거가 힘을 내게 기를 넣어주세요! 밑에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