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관련

모니터 어디가 고장 났나요? 아느사람

728x90

 3년도 안된 모니터 고장났다


한 2주 전부터 모니터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을 검색하니 예상되는 문제점을 찾을 수 있었지만 그래도 전문가가 직접 보지 않았기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대기업 모니터가 아닌 중소기업 모니터인데요.... 잘 쓰다가 갑자기 이상한 증세를 보이네요

모니터 이상 증상은 컴퓨터를 부팅하거나 종료시 모니터 전원 램프가 깜빡이면서 딱~ 딱~ 하는 소리가 크게 납니다. 부팅 및 종료시 딱~딱~ 하는 소리가 적게는 2~3번 많게는 8~10번 지속됩니다. 컴퓨터 사용 중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아직 수리하지 않고 있는데 시간이 생기면 빨리 A/S 불러서 수리해야 될 것 같네요...


아참!!! 모니터는 그린아이티씨 제품입니다. 동영상으로 찍어서 올리면 누가 답변 달아 주겠죠... 대충 필자 생각으로는 인버터가 고장난 것 같은데 맞는지 궁금하네요???

모니터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들 답변 한번 해 주세요.. 수리기사 불러서 수리하면 금전이 많이 지출될 것 같기도 하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