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통신

올레클럽 별!! 데이터정액상품이용 허술해!

728x90
  모바일 상품 결제시 데이터정액상품 좀 그래~


KT에 가입해 이동통신을 이용하는 분들은 올레클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마일리지와 같은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일 년 동안 사용량을 계산해 등급별로 나누고 등급에 맞는 을 적립해주고 별만큼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별 차감 없이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달 사용량에 따라서 별 추가 적립됨)

편의점, 음식점, 미용실, 영화관 등 많은 곳은 아니지만 그대로 실생활에 필요한 곳에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모바일 상품 결제를 통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부가서비스, 데이터 정액상품, 무료통화 이용, 방문서비스 결제, A/S 수리비 결제 등.....


특히 필자는 무료통화 이용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별 만큼 사용할 수 있어서 통화료를 아낄 수 있는 아주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자신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서 무료통화 시간을 다 사용하는 분들은 이런 서비스가 좋을 테지만 무료 사용량을 다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별로 필요한 서비스가 아닐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다른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모바일 상품 결제 중 모바일 데이터 정액상품은 좀 어이가 없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클릭 후 들어가 보면 데이터 플러스 500(일반) 1개월 상품 1개 밖에 없습니다. 무료통화 서비스는 10분 단위로 있어 자신이 원하는 시간만큼 선택할 수 있는데 데이터 정액상품은 선택권도 없고 무조건 3,000 개의 별을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하려면 다양한 선택권이 있어야 하는데 이런 선택권 없는 서비스를 왜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관계자가 이 글을 보면 좋겠지만.. 데이터 플러스 100M, 300M, 500M 이렇게 3가지 분류로만 이라도 나누어서 서비스 했으면 좋겠습니다. 스마트폰 요금 가입시 보통 이정도의 데이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하니 말이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