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두루보기/세상만사

신용(체크)카드 부가서비스 이번에 받을 수 있나?

728x90

  이번 달은 부가서비스 가능해?


신용(체크)카드를 사용하고 게시죠? ㅋㅋ

많은 분들이 신용(체크)카드를 결재수단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뜩 이런 생각은 해 보셨나요?

이번달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 말이죠!!


보통 신용(체크)카드의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정 금액 이상을 결제해야 합니다. 그런데 몇몇 가맹점의 결재 건은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필요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뭐... 주유비, 세금, 통신비 등 말이죠...카드회사에서 일방적으로 정해진 일부 가맹점에서 이루어진 매출건에 대해서는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충족조건에서 제외 시킵니다.


회사마다 다르기에 어떤 가맹점의 결제건이 제외되는지는 아무도 정확하게 알지 못 할 것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잘 이요하던 부가서비스를 갑작스럽게 이용하지 못한다고 하면 정말 황당하겠죠?!


여타 카드회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해도 부가서비스 대상 여부를 나타내는 정보 표시는 찾을 수 없습니다. 필자가 못 찾는건 아니겠죠?..

부가서비스의 가능 여부를 알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하면 정말 대박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부가서비스 알림 서비스가 어렵나?

 

신용카드 회시마다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통 결재가 이루어지면 휴대폰 문자 메세지로 오도록 하는 기능 등등 (유료이기는 하지만) 사용자 입장에서는 어느정도 카드를 사용해야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지 무척 궁금합니다. 왜? 하나의 카드만을 사용하지 않고 2~3장의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이죠.... 또 왜? 여러 혜택을 받기 위해서죠!!!

 

여러 장의 카드를 이용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일정 금액 이상의 결재가 이루어져야 하는데 얼마나 더 써야 되는지... 정말 사용하는 입장에는 미칩니다.

 

간단한 알림 서비스 하나만 있다면 정말 마음놓고 카드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

이 글을 읽고 누가 좀 만들어 주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블로거가 힘을 내게 기를 넣어주세요! 밑에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