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두루보기/알찬정보

여성들이여 아름다운 가슴을 원하는가! 운동으로~ 어떠셉세요??

728x90

탄력적으로 만드는 가슴운동

                                         [http://www.flickr.com/photos/lululemonathletica/4266105229/]

서양 백인들보다 아시아 여성들의 유방이 작습니다. 하지만, 현대의학을 힘을 빌려서 자신의 유방을 크게하는 여성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형으로 인한 부작용과 값비싼 비용으로 인해 누구나가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아가씨일때 유방성형을 하더라도 출산 후 유방의 실질조직이 줄고 피부가 늘어나  볼품없는 가슴이 되어 버립니다.
여성들은 항상 자신의 가슴 볼륨을 키워주는 방법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가슴에 바르는 크림, 가슴확대기등 다양한 도구에 의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작 운동으로 가슴의 탄력을 유지하려는 여성들은 거의 볼 수가 없습니다.
시중에나 판매되고 있는 가슴확대크림이나 가슴확대기는 정부의 어떤 곳에서도 가슴확대의 성능을 보여준다는 공인을 인증해 주지 않았습니다. 결국 확인되지 않는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운동은 많은 과학자와 의사들에게 인증받은 제 1위 선택입니다.
여성들의 유방을 탄력있게 만들어주고 유방의 처짐을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은 유일무이 운동 뿐입니다.

가슴운동을 하면 가슴 자체가 커지는 게 아니라 근육 발달로 인해 가슴에 탄력이 생기고 모양이 예뻐지는 것입니다. 특히 여성들의 가슴이 커진다라고 생각하는 것은 유방이 처지고 퍼지면 겨드랑이 밑 부분이 살들도 탄력이 생기고 위로 올라가서 가슴 자체가 더 커진듯한 착시 현상을 보이게 됩니다. 전체적인 가슴치수는 그렇게 커지지는 않지만 가슴이 위로 올라가 아름다운 버선코 모양의 유방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또, 근육 운동을 하면 가슴 아래 대흉근을 발달시켜 가슴을 앞으로 밀어냅니다. 쉽게 말하면 유방확대수술을 하면 유방지방조직밑에 보형물을 넣어서 크게하듯이 운동으로 만들어진 근육들이 커져서 가슴을 크게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법은?
[무플 팔굽혀 펴기]


[사진. http://www.strength-training-woman.com/chest-exercise.html]

양쪽 무릎을 모아서 지면에 맞대고 양팔은 자신의 어깨넓이 만큼 벌리고 허리를 곱게펴고 자세를 유지합니다. 상체를 천처히 숙여서 팔꿈치의 각도가 90도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만약에 팔목에 무리가 간다면 앞으로 움직입니다. 상체를 천천히 숙이고 가슴이 지면에 살짝 닿을 정도를 유지하면서 5초동안 버팁니다. 다시 상체를 천천히 일으켜서 기본자세를 유지해 줍니다.

[덤벨과 짐볼을 사용한 가슴운동]


[사진.http://www.strength-training-woman.com/chest-exercise.html]

짐볼을 자신의 상체에 위치시키고 몸을 짐볼에 의지해 지탱합니다. 양발은 어깨넓이만큼 벌려서 중심을 잡아줍니다. 배에 힘을 주고 허리를 곱게펴서 유지합니다. (집에 덤벨이 없을 경우는 패트벼에 물을 담아서 사용해주세요) 양팔꿈치를 곱게펴고 가슴과 팔을 수직으로 위치하고 천천히 머리뒤로 넘겨줍니다, 팔이 몸과 평행을 유지하면 다시 원래 자세로 천천히 들어줍니다.


[사진.http://www.strength-training-woman.com/chest-exercise.html]

짐볼을 자신의 상체에 위치시키고 몸을 짐볼에 의지해 지탱합니다. 양발은 어깨넓이만큼 벌려서 중심을 잡아줍니다. 배에 힘을 주고 허리를 곱게펴서 유지합니다. (집에 덤벨이 없을 경우는 패트벼에 물을 담아서 사용해주세요) 양팔꿈치를 곱게펴고 가슴과 팔을 수직으로 위치하고 천천히 양쪽 옆으로 벌려줍니다. 양쪽팔꿈치를 90도로 만들어 주면 다시 원래위 위치로 돌아옵니다.

운동으로 인해서 가슴이 작아질까봐 두려워 하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운동을 하면 당연히 살이 바찌고 특히 여성들은 유방의 지방이 가장 빨리 빠져서 가슴이 작아집니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은 운동을 피하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운동은 가슴은 근육을 발달시켜주고 가슴의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지방이 감소하더라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여성보디빌더들의 가슴을 보면 단력있고 위로 봉긋솟은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유방을 아름답고 탄력있는 모습을 유지시킬 수 있는 방법은 운동입니다. 성형이라는 방법을 가지지 않고서는 어느 누구도 운동만큼의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