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방송,연예

개그콘서트만 왜? 다른 건 다 되는데

728x90


  역풍 맞은 개그콘서트




세월호 참사가 일어난지 근 1개월이 다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사건이 해결되지 않았고 정확한 발생 원인도

찾아내지 못했습니다. 참 안타까운 일 입니다.


TV는 세월호에 관련된 이야기가 계속해서 방영되고 새롭게 밝혀지고 있는 이야기들이 송출되고 있습니다. 참사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에 TV의 예능 프로그램들은 방영하지 않았고 몇 주간 이어졌습니다. 결국 개그콘서트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습닏. 왜? 개그콘서트만 방영을 하면 안되는지 좀 이상하죠?!


필자도 왜? 방영을 하면 되지 않는지 정말 의문입니다. 다른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방영을 하면서 개그콘서트만은 왜 안되는지? 웃음을 주기 때문에?? 그러나 다른 프로그램을 보고 시청자들은 재미있는 부분에서는 웃고 있는데 왜?


필자기 이런 글을 쓴 이유는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하는 대다수의 개그맨들은 많은 수익을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방영되야 출연료를 받고 생활하고 얼굴이 알려져야 보수가 좀 되는 행사를 맏아서 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굴이 알려져야 밤무대나 여타 조그마한 행사를 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회 수백에서 수천만원 이상을 받는 출연자들이 나와서 웃음을 주는 다른 예능 프로그램은 방영을 정상 적으로 하면서 오직 개그콘서트만이 불이익(?)을 받아야 하는지 필자는 이해가 가지 않네요?


세월호 참사가 안타까운것은 분명하지만 생활을 해야 하는 무명 개그맨들에게는 현재가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개그콘서트의 빠른 복귀를 희망하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