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방송,연예

쩌리짱 정준하 이상한 뇌구조를 가진 사람인가?

728x90

소갈머리를 지닌 정준하

<무한도전>식객편에서 정준하와 자신들의 팀을 지도해주는 명현지조리장과 마찰을 빚으며 좋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수 많은 네티즌들은 정준하의 무례한 행동에 대해서 길에게 넘겨준 무한도전 게시판 지분을 다시 상속받게 되었습니다. 자신들을 지도해 주려 온 조리장에게 최선을 다해서 배울 생각은 하지 않고서 자신의 고집을 내세운 그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은 정색해 버렸습니다. 일간의 시청자들은 논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편집하지 않고 그대로 내 보낸 이유는 김태호pd가 정준하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서 반성하고 자각하게 하려는 일간의 방법을 구사한것이 아니겠는가 하는 의견들도 있었습니다.

수 많은 시청자들의 질타를 머금고 식객편을 끝맞친 무한도전은 방송말미에 톡특한 방송을 내 보냈습니다. <미안하디 미안하다>라는 노래로 시청자들에게 공식적인사과를 예능에 걸맞는 모습으로 자신들에 마음을 시청자들에게 전달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시청자들도 그 들의 사과를 자연스럽게 받아 들였습니다. 무한도전 다운 무한도전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사과에 오히려 시청자들은 반색을 나타냈습니다.
김태호pd의 무한도전 식구들의 번뜩이는 재치로 위기를 다시 기회로 전환한 이 시점에서 정준하가 다시 한번 사고를 터트렸습니다.

정준하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식객편에서의 논란에 속상하다는 의견을 내비쳤습니다.

그러나 정준하를 감싸준 무하도전에게 오히려 다시 부담을 줄 수 있는 입방정으로 시청자들은 정준하의 진실어림 모습을 볼 수 없다면 질책을 하고 있습니다.

논란에 대해서 일일히 나열할 것이 아니라 방송을 통해서도 사과내용을 내보냈고 진심으로 반성을 한다면 시청자들에게

죄송합니다

라는 5섯 글자의 말로 이야기를 했다면 이러한 일이 벌어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 동안 무한도전안에서도 문제가 있으면 변명을 하려는 정준하의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가 있었습니다. 제발 이번일로 인해서 더 이상 구설수에 오르지 않았으면 합니다. 최근 유재석이 붙여준 <쩌리짱>이라는 별명으로 다시 밉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정준하~ 무한도전을 위해서 그리고 무한도전의 식구들을 위해서라도 제발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의 잘못에 대해서 속상할 이유가 없습니다. 억울하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모습에 대해서 일관성있는 말을 한다면 진정 자신의 모습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감싸주고 고쳐주려 하는 주변인들은 쉽게 만나 볼 수 없습니다. 무한도전이라는 가족들에게 다시 한번 무엇이 가족들에게 해야 행동이고 시청자들에게 해야 할 행동인지 대뇌와 소뇌를 다시 한번 곱씹어서 말을 내뱉어 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