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통신

다음 검색시 화면이 이상하네.. 나만 그런가?

728x90

   엉! 오른쪽이 없네



다음으로 검색하는데 갑자기 이상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화면 자체가 왼쪽으로 붙어나오는 것이였죠!! 원래 필자는 파이어폭스를 사용해서 파이어폭스가 이상해서 그런가 했더니 익스플로어도 마찬가지네요...

왜? 나만 그런가요??? 아니면 다음 검색환경이 바뀌여서 웹 출력시 일부러 오른쪽은 사용하지 않도록 만들어 놓은 것일까요??
갑자기 화면이 바뀌니 좀 이상하네요.. 중앙으로 배열해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은데 굳이 왼쪽으로 붙여서 출력하도록 했네요...

검색하거나 다음을 이용하는데는 아무런 불편함이 없지만 오른쪽이 텅하니 비워있으니 뭔가가 허전하네요..
필자 컴퓨터가 이사해진 것은 아니겠죠??

요즘 포털들이 변화를 많이 주고 있는데 이것도 변화의 일부분인지 궁금하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