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통신

내 카드 포인트는 얼마나 있지?

728x90

  카드 포인트를 한눈에 쉽게 볼까!



신용,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사용 금액에 대한 일부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뭐 개인장 소지하고 있는 카드가 3개라고 하는 요즘... 카드사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조회하는 것이 귀찮을 수 있기에 카드포인트통합조회시스템이 등장하였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무리없이 사용 할 수 있겠지만 나이드신 분들은 조금 어려울 수 있을 것 같네요...


현재는 모든 카드사의 포인트를 조회 할 수는 없습니다. 롯데, 비씨, 삼성, 신한, 하나SK, 현대, KB국민 등 7개 전업카드사와 외환은행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의 잔여포인트 및 소멸예정포인트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반기에는 농협, 수협, 씨티, 광주, 전북, 제주은행 등도 참여할 예정이라 하네요!!


[http://www.cardpoint.or.kr/] 여기를 클릭하면 이동됩니다.


소멸되는 포인트를 줄여서 배만 불리는 카드사들의 탐욕을 그냥 채워주면 안되겠죠.. 꼭 확인해서 사용합시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우선 필요하고요...조회 할 카드사를 선택하고 조회하면 끝입니다.

참고사항 꼭... 읽어보세요... 서비스 시간이 (09:00 ~ 19:00) 까지네요...


                                        블로거가 힘을 내게 기를 넣어주세요! 밑에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