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스포츠단신

수영국가대표 수용복은 시스룩??

728x90
  이렇게 비치면 더 빨라지나?


수영국가대표의 새로운 수영복이 발표되었습니다. 새로운 수영복은 런던올림픽부터 착용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대한수영연맹의 후원사인 아레나에서 제작된 수영복은 국제수영연맹(FINA) 규정에 따라 직물 소재의 수영복으로써 선수 자신의 힘을 재이용하여 스타트부터 최후의 힘까지 킥을 어시스트하는 기능성을 갖췄다고 하네요...기존 아레나 제품과 다른 소재의 원단을 적용시켜 타이트했던 불편함의 해소는 물론 어깨 근육의 압박감을 40%가량 경감시켰으며. 또 신체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고려해 고밀도 니트 원단 안감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최첨단 기술이 접목된 수영복 디자인을 꼭 중요 부위만 가린 채 비치는 소재로 해야 하는지 의문입니다. 수영 불모지인 대한민국!! 혹시 세계에 나가서 좀 시선을 받으려 하는 쇼 인가요??

아레나에서 후원받는 타 국가대표팀도 우리와 비슷한 형태의 수영복을 입고 출천하겠네요... 그렇게 좋은데 말이죠... 속이 훤히 다 비치는 수영복!! 참!! 웃기죠.. 다른국가 대표팀 선수들도 이런 수영복을 입을지 의문입니다. 뭐!! 런던올림픽이 열리면 자연스럽게 알게되겠죠!! 그런데... 런던 올림픽을 박태환 선수말고 누가 나갈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박태환은 따로 협찬 받는 것 같은데...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