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통신

공유기 신호를 너무나도 강력하게 짠~짠~

728x90

  강력한 신호로 강력한 성능으로


[출처,http://www.it.co.kr/tv/index.php?nSeq=2195998&nCnt=Y&nOption=530]


컴퓨터 보급이 널리 이루어지면서 가정마다 1대의 컴퓨터를 보유하게 되었스니다. 성인이 된 자녀들과 같이 생활하는 가족 중에는 2대 이상의 컴퓨터를 보유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부득이하게 공유기를 설치하여 인터넷을 하게 됩니다. 값비싼 공유기를 구입하여 강력한 무선 신호로 인터넷을 즐기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는 경우가 많죠!! 그리고 최근에는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어 집에서 3G 또는 LTE 망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즐기는 젊은 층이 많이 늘어나 필수 전자제품이 되어버린 공유기입니다.


외국 웹사이트를 찾아보거나 네이버, 다음에는 공유기 신호를 강하게 도움을 주는 안테나 증폭장치를 검색하면 다영한 방법으로 전파세기를 증폭할 수 있는 방법을 많이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돈이 많이 들기에 정말 아주 효과적이고 절약적인 방법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손쉽게 누구나 만들 수 있는 "It, Item"입니다.


http://www.it.co.kr/tv/index.php?nSeq=2195998&nCnt=Y&nOption=530


위 주소를 주소창에 붙여 넣기 한 후 동영상을 재생하여 설명대로 만들면 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지 않아서 너무나도 유용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동영상에 나온 만큼의 실제 성능을 보이는지는 알 수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하하~ 그래도 비용이 추가로 많이 들지 않으니 한 번쯤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