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통신

내꺼 KT 정보 고객유출 됐네? 어떻! 하지?

728x90

 

 유출됐는데 어떻할래 KT?!

 

 

KT의 정보유출 소식이 다시한번 통신업체의 가입자 정보 관리의 허술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저기 터지는 고객 정보 유출!!

무작정 내 정보가 유출되는 것에 대한 아무런 보상이 없는 모습이 과연 정상적인 모습일까요?

법원에서는 별다른 판결을 내리지 않고 있는 허술한 국내의 법체계입니다. 참 어처구니 없죠!!

기업에서 고객 정보가 유출되도 유출 방지를 위한 체계를 갖추고 있다면 아무런 보상을 받을 수 없는 그리고 아무런 법적  책임을 지우지 않는 현실 참 골때립니다.

 

번하게 발생하는 고객정보 유출 사건에 대한 법령이 마련되어야 할 것 같은데... 어떠신지요?

 

이런 거창한 글을 제외하고 필자도 이번 사태로 인해 정보가 유출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건 뭐~~~

사과글 하나 대문짝에 띄어놓고 끝이네요.. 참...개인정보 완전 유출되었습니다.

 

이번 고객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를 입은 가입자들에게 어떠한 보상을 할까요?!

아마 아무런 보상을 하지 않을 것 같은데... 기분 참 드럽습니다. 이 글을 보신분들 한번 KT 웹사이트에 가셔서 자신의 정보가 유출 되었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이동통신을 사용하지 않더라고 유선전화 또는 인터넷에 가입된 사용자들 모두 해당사항이 있으니 말이죠!

 

이젠 어떻하죠!! 다른 이동통신 회사로 갈아타야 할까요? 다른 곳도 마찬가지 인데... 참..

서글픈 대한민국의 현실이네요...

 

고객정보 유출에 대한 엄격한 책임을 물을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사과 글로 끝내지 말고 보상을 해 달라..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