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방송,연예

"2012" 헐리우드의 대형 재난영화 다운받아 보고있네^^

728x90

컴퓨터그래픽에 앞도당한 <2012>


미국의 유명 다운로드프로그램에서 벌써 돌아디나고 있습니다.

필자가 화질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그런지 화질은 DVDRIP과 TS CAM버젼의 중간정도의 화질로 볼 만은 합니다. 하지만 더욱 고화질은 원하는 분들은 조금 더 기다리신후에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최대의 문제는 자막이죠 아직 한글자막이 나오지 않아서 보관만 하고 있습니다. 화질을 보여드리려고 화면캡쳐를 올리고 싶은데 저작권때문에 올리지는 못하겠습니다. 이놈의 죽일놈의 저작권 ㅠㅠ

내용은 다들 알다싶히 재난영화입니다. 지구가 자연의 재앙에 인해서 사람들이 죽고 도망친다는 영화를 본 관객들이 이야기는 업지만 대한한 컴퓨터그래픽이 대단하다고 하는데 저도 살짝 보았지만 그래픽이 정말 끝내주네요!!!
우리나라의 영화들은 보면 미국 헐리우드의 쥬라기 공원 나올때의 실력인것 같습니다. 트랜스포머나 이번 2012를 보면서 컴퓨터 그래픽 기술의 차이가 적어도 20년이상은 뒤 떨어진것 같아 보입니다. 제작비의 차이가 있겠지만 그런걸 감안한다고 하더라도 국내 영화에서 보여주는 컴퓨터그래픽은 아직도 미국 영화의 품질보다는 한참 뒤 떨어진것 같아 보입니다. 이번 여름에 개봉한 해운대와 비교하더라도 해일이 일어나는 모습은 2012와 비교하면 너무나도 어색한 모습이였습니다. 블루레이 화질이나 720p화질로 다운받아서 보시면 정말 기절 초풍할 그래픽이 님들의 눈을 마비시킬 정도로 그래픽은 훌륭합니다.

빨리 한글자막이 나와서 보고 싶습니다. 누가 안올려주나.. 이야기의 구조가 허술하다고 하는데 내 눈으로 어떤지 보고 싶네요...
광대한 스케일이 훌륭한 <2012>보고 싶다... 보면서 스트레스나 날리고 싶네요..

728x90
728x90